이 콘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무료)가 필요합니다.



KM Press Release | 보도자료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 방송보도
[연합뉴스/셰프뉴욕/더파리스/CW레스토랑/아트리움레스토랑] 특별한 날에는 다양한 매력의 레스토랑, 맛과 가격 그리고 분위기까지 2013-01-22 17:38:50   |  조회수 : 5454

 

연말에 이어 연초에도 많은 사람들이 신년회 등의 많은 모임을 가지곤 한다. 가족들과의 분위기 전환, 친구들과의 생일파티, 연인들의 특별한 날 식사로 떠오르는 곳은 바로 레스토랑이다. 특별한 맛과 가격, 분위기, 시설 그리고 서비스까지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은 레스토랑을 알아보자.

◆ 스테이크의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은 '셰프뉴욕'

 

스테이크하면 보통 값비싼 음식으로 알고 있다.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퓨전 패밀리 레스토랑인 셰프뉴욕의 스테이크는 값비싼 음식에서 벗어나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신개념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셰프뉴욕을 방문한 대구 중구에 사는 김 모(22)양은 "오늘이 친구의 생일날 친구에게 맛있는 음식을 먹여주고 싶어 왔어요. 맛도 분위기도 양도 모두 마음에 들어요. 스테이크와 파스타, 라이스 피자 메뉴도 다양해서 친구들끼리 하나씩 다 주문했어요" 라고 말했다.

셰프뉴욕의 모든 메뉴의 가격이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 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맛과 질은

모자람이 없다. 또한 셰프뉴욕의 재료는 청정지역의 최고급 알목심과 세계최초의 순식물성 휘핑을 개발한 리치사 제품, 그리고 이태리 내수점유율 1위의 이태리 바릴라 파스타면 등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하여 조리한다.

◆ 퍼브릭한 공간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더파리스'

특별한 날, 시설 좋고 우아하며 럭셔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방문하고 싶다면 '더파리스'를 주목하자. 대구 수성구 두산동에 위치한 더 파리스는 메인 홀과 별실, 동선과 공간이 완전 분리 되어 있고, 소규모 파티가 가능한 다이닝룸이 2개, 30∼40명의 중소형파티가 가능한 와인라운지와 DJ플레잉이 가능한 라운지클럽을 갖추고 있다.

대구 수성구 사는 최 모(48)씨는 "아내와의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오랜만에 챙기는 기념일이라 분위기와 시설 좋은 곳을 찾다가 더파리스로 오게 되었습니다. 고급레스토랑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가지고 있던 비싸다는 선입견을 깨었습니다. 더파리스 덕분에 아내에게 멋진 분위기와 음식과 감동을 동시에 바칠 수 있었네요" 라고 말했다. 음식과 술을 한 공간에서 접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더파리스. 연인끼리, 가족끼리 특별한 분위기와 맛을 선사하고 싶을 때 좋은 곳이다.

◆ 시네마 공간을 갖춘 독특한 레스토랑 'cw레스토랑'

어린시절 경험했던 극장의 큰 스크린과 그곳에서 느꼈던 신선한 충격 그리고 감동을 레스토랑으로 이어간 독특한 컨셉을 가진 레스토랑이 있다. 경북 경산시 대평동에 위치한 'cw레스토랑'이다. 레스토랑이라고 하기에는 어울리지 않을 듯하면서도 오묘한 조화를 이룬 Cinema World 컨셉은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하게 만든다. 'cw레스토랑'에는 레스토랑과 카페 그리고 테마공간에 있다. 소비자들에게 맛과 서비스만을 제공하는것이 아닌 행복한 문화공간까지 제공해주고자 하는 것이다.

가족단위로 방문한 정 모(38)씨는 "아이들을 위해 선택한 레스토랑입니다. cw레스토랑에 와서 저와 저의 아내 또한 좋은 경험을 하네요. 멋진 레스토랑의 분위기에 맞게 음식 맛 또한 일품입니다"라고 말했다.

홈메이드 스타일의 이태리 가정식 요리를 저렴하게 만날수 있는 레스토랑,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수 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마련되어 있는 카페, 자연과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하늘을 담은 테라스, 그리고 세계적인 피규어 컬렉션을 선보이는 무비갤러리를 만나고 싶다면 cw레스토랑으로 가 봄이 어떨까.

◆ 부담스럽지 않은 아기자기함과 편안함의 분의기 '아트리움'

너무 럭셔리하며 우아한 분위기를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아기자기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이 있다. 바로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아트리움'이다. 클래식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아트리움 레스토랑은 대구광역시 관광협회에서 지정한 전문 관광 식당업체이다.

여자 친구와 함께 방문한 대구 달서구 사는 서 모(29)씨는 "돈이 아깝지 않은 맛과 서비스였다. 에피타이저와 전체적인 데코레이션, 그리고 아트리움 직원들의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다. 연인들끼리 와볼만한 곳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추운 겨울철,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벽난로 장식이 어우러져 탁 트인 공간에 분위기 있는 야외를 갖춘 아트리움이 괜찮겠다.